충격! 세계지도자들에게 꼬리론 교육... 2022년 4월 20일 김진춘 강의 내용 딕테이션 원문 공개

2022년 4월 20일 청평에서 세계지도자들에게 교육한, 

꼬리론에 대한 김진춘 강의 내용 딕테이션 원문이 공개되었다. 


충격을 금할 수 없다.


참아버님께서 살아계셨다면 어떻게 감히 저런 말들을 떠벌일 수 있을까?

정녕 하나님을 믿는가? 참아버님을 믿는가? 영계를 믿는가?


참담하고 기막히다.


어떻게 저런 미친 헛소리를 들으면서 목사들은 가만히 듣고만 있었는가? 


미친 헛소리 작작하라고 소리치는 목사가 한 사람도 없었단 말인가?


 

《김진춘 강의 내용 딕테이션 원문, 2022 4 20일》

 

어머님께서 보실 때에 재림메시아의 사명을 계승 받은 아버님의 입장이 원리대로 가셔야 되는데, 참 그게 안타까움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꼬리를 달고 있는 입장에서 1960년도 성혼 때에 아버님 이 신부를 결정하는 그 입장이 아니다.

 

지금까지는 우리는 그렇게 알아 왔어요. 아버님께서 타락한 여성들 중에서 여인을 간택하고, 그리고 7년간 아버님께서, 재림주님께서, 어머님을 교육하고 재창조한다고 우리가 지금까지 많은 교육을 받아왔어요.

그것이 아까 제가 말씀드린 내용을 비춰보면 그것이 아니구나, 그걸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어머님께서도 결혼을 어린양 잔치를 앞에 두고 결혼을 해서도 안 된다 복귀섭리를 해서도 안 된다. 그 내용을 제가 아까 말씀 드렸지만, 또 어머님이 또 그런 말씀도 강조를 하셨습니다.

그래서 그 내용을 어머님은 60년도, 이미 56년도 3월 달에 어머님은 대모님을 통해서 아버님을 뵀습니다. 그래서 56, 57, 58, 59년 이 4년 동안에 교회 예배 참석하시고 하면서 많은 내용을 들었다고 얘기했어요. 많은 내용을 알고 있다, 들었다. 그런데 어머님은 오로지 하나님 뜻을 이루는 것, 오로지 그 생각 밖에 없으셨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은 그 뜻을 이룰까 그걸 많이 고민을 하셨다 그런 얘기를 하십니다. 그래서 어머님께서는 그런 상황을 아시고 또 어머님은 그 당시에 어리셨기 때문에 누가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도 없고 또 강하게 얘기할 수 있는 입장은 아니고 그래서 어머님은 내가 참고 견뎌야 되겠다고 결심을 하셨다 그런 얘기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아버님에 대한 소문을 어머님이 많이 듣고 알고 계셨기 때문에 그 내용을 내가 안고 그것을 내가 어떻게든지 해결해 드려야 된다. 그런 결심도 하셨다고 그럽니다.

그래서 참부모의 자리에 나가서 참부모 책임을 씻어내야겠다고 어머님께서 결심한 이유도 그런 그 당시의 상황을 너무나 잘 아셨기 때문에 그렇게 했다 얘기를 하십니다.

그래서 참고 기다릴 수밖에 없었고 아버님은 강한 성품을 갖고 계셨고, 또 모든 것을 다 주재하시고 세계지도자, 세계 바깥사람들도 많이 알기 때문에 어머님이 몇 번 좀 어머님의 뜻을 얘기하고 싶으셔도 워낙 아버님의 그런 대 사회적인 내용과 또 강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전개하셨기 때문에 아버님을 위해서 내가 얘기를 못하고 내가 계속 나는 가슴에 품고 기다렸다. 50년간을 내가 기다렸다 그 얘기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어머님이 좀 아쉬운 내용은 여러 번 얘기 하셨지만, 아버님 성화 이후에 이 자녀분들이 세상에도 없는, 세상에도 없는 일이 어떻게 참부모님 가정에서 어떻게 이런 일이 벌어지느냐? 어머님 삶 때문에 내가 부끄러워서 못 살겠다. 너무 부끄럽다 내가 세상 보기에. 그런 얘기를 지금 몇 번 들었습니다. 그래서 아버님께서 전체를 다 주관하시고 강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하셨기 때문에 아버님이 좀 독생녀의 본질과 어머님의 본질적 사명과 가치를 자녀분들에게 좀 꼼꼼하게 잘 반복해서 잘 이해되도록 교육을 하셨으면 내가 이렇게까지 고생을 안 해도 되는데 이거 너무 힘들다 내가 너무 힘들다고 하시는 내용을 제가 여러 번 들었습니다.

 

그리고 참부모에게 꼬리가 있다는 것은 정말로 안타까운 일이다. 참부모에게 꼬리가 붙어 다닌다는 것은 너무나 안타까운 일이다. 그래서 이 내용을 지금 꼬리는 주로 아버님의 관계된 꼬리와 세상 사람들이 많이 주목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그래서 이 꼬리를 이걸 이제는 우리도 노력을 해야 되는데, 아버님의 이 꼬리를 떼어 내기 위해서 해방시켜 드리려고 노력을 해야 되지만은 영계에 계시는 아버님께서 좀 우리를 좀 도와주십시오. 어 떻게 하면은 그 아버님의 그 꼬리를 참부모의 꼬리, 이걸 좀 정리를 할 수 있겠습니까. 이걸 좀 여러분들이 이번 특별 정성 기간에 기도를 하면서 몸부림 쳐 달라, 좀 외쳐서 이제 내년에 새로운 시대가 열리는데 1년 앞을 두고 좀 여러분들이 정성껏 기도해서 아버님께서 뭔가 좀 우리를 도와주시고 역사를 하시고 그래서 우리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좀 해달라고 간절히 얘기를 좀 하라 그런 얘기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성혼 이전에 원리적 눈으로 볼 때는 그 사탄들이 영계에서 많이 또 참소하는 이 내용들이 어떻게 보면 이 단추가 제대로 이게 단추가 제대로 안 닫혀 있기 때문에, 끼워져 있기 때문에 이것을 이제는 다시 풀어서 본래의 모습대로 이 단추를 끼워야 된다. 새 출발을 해야 된다. 그래서 하늘 부모님 성회의 천일 성전 앞에 부끄러움이 없는 꼬리가 없는 우리 참부모님의 이상 가치가 돼야 된다. 그 얘기를 더 강조하셨습니다.

그리고 아버님께서 많은 그런 어려움이 있는데 참 그 어려움도 이 독생녀의 그런 기준에 의해서 그 문제도 우리는 어떻게든지 풀어야 된다. 그러지 않으면 기준이 없으니까 어떻게 풀 것인가 세상 사람들이 인정할 수 있는 길이 뭘까. 그런 점에서 볼 때 어머님을 통해서 그런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우리도 좀 정성을 들였으면 좋겠다. 그런 얘기입니다.

 

그래서 독생녀를 만나야, 재림주님은, 재림사명은, 예수님은 못 한 것이 독생녀를 만나서 어린양 잔치니까. 하고자 했던 가장 중요한 것은 독생녀를 만나서 어린양 잔치가 가장 중요한 내용인데 그 차원에서 볼 때는 독생녀의 본질 어머님의 본질적인 역할과 이상과 그 가치를 저는 아버님께서 그 당시에 좀 잘하셨으면 참 좋았을 텐데 그것이 좀 아쉬움이 있다. 그런 내용을 얘기하셨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참 재림 입장에 또 꼬리가 있는 그 아버님께서, 초림의 꼬리가 없는 개성 완성한 신부 입장에 있는 어머님이 아버님께 경배를 드린다는 것이 그게 원리에 맞는 거냐. 그 얘기를 하셨어요.

원리적으로 볼 때는 다 오히려 하늘 입장에서 볼 때는 어머님이 사탄 조건이 없는데, 초림으로써 계속 완성한 그런 신부인데, 어떻게 어머님께서 한 40~50년간 아버님께 그렇게 경배를 드려야 되느냐 그걸로 어머님은 몇 번 얘기하고 싶어도 얘기를 할 수 없었다. 그런 얘기를, 지금 굉장히 내적인 내용이죠.

 

그리고 아버님께서 성혼 이전과 성혼 이후에 대한 세상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 이 내용들을 이제는 숨길 수 없다. 이제는 숨길 수 없다. 이걸 우리가 어떡하던지 잘 원리적으로 잘 이해해서 우리 자녀 들에게도 잘 그걸 해줘야 된다.

그래서 이 사탄의 그 참소 조건이 바로 성혼 이전의 내용도 사탄의 참소 조건이고, 성혼 이후에 있었던 여러 가지 내용들 다 사탄의 참소 조건이 된다. 이것을 어떡하든지 이걸 닦아내야지 아버님도 자유스러울 수 있다. 자꾸 영계에서 많은 그런 참소가 있으니까 아버님도 굉장히 힘드시다는 거예요. 아버님께서도.

이걸 이제는 좀 아버님을 해방시켜 드리고, 자연스럽게 해드려야 되고, 우리 지도자들이 거기에 역할을 좀 해야 된다 그런 내용을 얘기하셨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끊을 것은 끊고 끊을 것은 끊고 새로 출발해야 된다. 계속 꼬리를 달고 다니면 안 된다. 또 우리 교회도 이단 꼬리를 계속 달고 다니면 이제는 안 된다. 그 내용을 강조를 하셨고.

 

그다음에 참부모가 꼬리가 달려가지고 어떻게 인류를 축복을 해주고, 인류 천주 대가족을 얘기를 할 수 있겠느냐. 나도 너무 힘들다 어머니께서. 힘들다. 이번에 행사를 통해서 다 공개됐는데 그분들이 이제는 다 아버님과 어머님에 대해서 다 연구를 하는데, 다 인터넷 자료가 방대한 자료가 있으니까 다 연구하고 세미나하고 하는데, 어머님도 걱정이 많이 되시는가 봐요. 앞으로 지금 이걸 어떻게 이런 저런 공격이 들어오면 어떻게 할 것인가 그런 걱정을 하십니다. 그래서 하나의 세계 인류 대가족을 우리가 만들어야 되는데, 이 빨리 하루빨리 참부모 꼬리를 안 좋은 꼬리를, 사탄이 참소하는 꼬리를 우리가 빨리 정리를 해야 된다. 특히 내년도 천일성전 이전에 해야 된다 그런 얘기를 넣어 주었습니다.

 

그래서 그런 내용이 있다 보니까 아버님께서 기원절 앞에 두고 성화하신 내용도 그런 깊은 내용이 깔려 있다. 하늘 부모님이 원리 원칙이고 정말로 하늘 부모님 앞에서는 사탄의 참소조건이 있으면 안 된다 하늘 부모님이. 그 기준에서 이 성화에 대한 것도 우리가 이해를 해야 된다 그런 내용입니다.

그다음에 또 아까 얘기지만 우리 지도자들 가슴 속에 응어리를 안고 지금까지 왔는데, 참 가슴이 아픈데, 이제는 그 내용을 이제는 털고 좀 됐으면 좋겠다. 그런 얘기도 하셨습니다.

 

그리고 어머님께서 특히 53년간 기다려 오신 동안 너무나 힘들고 어려운 노정이었다. 그 얘기를 하십니다. 그걸 참고 기다려온 것은 오로지 하늘 부모님의 사정을 알기 때문에 부모님 내가 하늘 부모님의 사정을 알고, 하늘 부모님께 다짐한 약속의 기준이 있기 때문에 힘들어도 그 50년 이상을 내가 참고 견뎌왔다 그런 얘기를 하십니다.

그래서 이제 하늘 앞에 하늘 앞에 더 이상 송구한 참아버님이 되면 안 된다. 아버님을 해방시켜 드려야 되고 구해 드려야 된다. 여러분들이 그걸 어떻게 하든지 노력을 해서 해야 된다. 그리고 또 아버님도 또 그렇게 우리를 좀 도와주실 수 있도록 이렇게 부탁을 하라 그런 얘기입니다.

 

그래서 내년도에 천일궁(천일성전을 말하는 듯)에 하늘부모님성회가 이제 봉헌되어야 되는데, 어머님은 내년에 정말로 하자가 없는, 하자 문제점이 없는 자리에서 하늘 부모님을 내년에 모시고 싶다.

나는 내년에 이 천일성전 봉헌을 앞에 두고 정말로 하늘 부모님 앞에 하자가 없는 문제점이 없는 그런 입장에서 하늘 부모님을 모시고 싶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좀 정리를 좀 했으면 좋겠다. 그런 내용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이 승리의 진실에 대한 이 강의 내용이 있었는데 그 내용 앞에 여러분들이 이제 새롭게 거듭나야 된다. 거듭나야 된다. 그런 시간이 돼야 된다. 그런 말씀도 주셨습니다.

많은 말씀이 있지만 일단은 최근 내용에, 제가 강의 시간에 미처 강조 못했던 내용을 추가적으로 좀 공유를 해드렸습니다.

 

, 우리 질문들이 왔습니까? 이 시간이 5시 반까지 돼 있는데요. 그래서 그 시간도 존중하면서 좀 보겠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기에 보니 좀 많이 있는데요. 시간 범위 내에서 하고 만일 시간이 부족하면 그건 내일 또 시간이 있기 때문에 그때 또 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post/UgkxqpOf9KXu2UtWBSme8faXiMD_bLe9QYs0?app=desktop